LG전자, OLED TV 유럽시장에 다른 모델명으로 출시예정 전망

LG전자, OLED TV 유럽시장에 다른 모델명으로 출시예정 전망

LG전자의 OLED TV 2종이 EISA(The European Imaging and Sound Association)award의 유럽 디스플레이 부문에서 선정되었다. 선정된 55인치 OLED TV 모델은 55EM970V(탁상용)과 55EM975V(벽걸이형)이며, 두께는 4mm이다.

EISA award에서 수상한 OLED TV 2종이 이전 CES2012와 SID2012에서 공개된 모델명 55EM9600과 다른 모델명이며, 유럽LG전자 홈페이지에서 출시될 55인치 OLED TV모델을 55EM960V로 표기한 것을 보아, LG전자는 유럽시장과 한국시장 각각 다른 모델명으로 55인치 OLED TV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홈페이지>
또한 LG전자는 올림픽시즌의 OLED TV 광고에 이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OLED TV 홈페이지(http://www.lgoled.tv/)를 개설했으며, 홈페이지에는 벽걸이형, 스탠드형, 탁상용이 모두 공개되어 있다.

독일 베를린에서 8월 31일부터 9월 5일까지 개최되는 IFA 2012에서 모든 제품군을 선보일 예정인 삼성전자와 달리 LG 전자는 올해 TV 전시에만 집중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스마트폰, 백색가전 제품 전시부스는 별도로 마련하지 않고 55인치 OLED TV를 비롯한 84인치 UD TV를 공개할 것으로 밝혔다.

<lg< span=””>의 OLED TV>

 

 

reporter@olednet.co.kr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