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aled, 독일 Dresden에 OLED 재료 생산시설과 R&D 센터 등 착공 기념식 개최

Novaled Novaled Novaled 

<출처 : Novaled>

 

Novaled는 2017년 6월 12일 독일 Dresden에 OLED 재료 생산시설과 R&D 센터 등 착공 기념식을 개최했다.

 

Novaled에 따르면, Dresden 북쪽 10,200m² 부지에 110m 길이의 R&D 센터와 ISO5ㆍISO7 등급의 클린룸과 연구소 등 OLED 재료 생산시설과 사옥 등을 건설할 것으로 알려졌다. 모든 시설의 건설이 완료 되면 개발팀은 6,160m² 면적의 건물에서 차세대 OLED 재료를 위한 개발에 집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지난 2013년 Noveled를 인수한 Samsung SDI는 2천 5백만 유로의 금액을 투자하기로 결정하였으며, 이번 투자를 계기로 차세대 OLED 핵심재료 사업이 강화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Novaled의 CEO인 Gerd Günther는 “고객과 공급업체, 직원들을 위한 최상의 접근성과 우수한 인프라, 최첨단 장비, 개발팀을 위한 충분한 공간 등 새로운 회사 위치의 장점은 분명하다”며, “이번 착공은 OLED 기술 혁신을 주도하고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며 고객과 애플리케이션을 확보할 수 있는 최고의 전제 조건이다.” 라고 언급했다.

 

Novaled는 현재 양산용 OLED 유기 도판트의 유일한 공급 업체로 알려져 있다. Novaled의 도핑 기술은 준 산업 표준으로 자리잡았으며,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의 OLED 디스플레이, Audi의 TT 테일램프와 같은 OLED 조명, 유기태양전지와 같은 응용 장치에 적용되고 있다.

 

<출처 : Novaled>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